현재 위치
  1. 게시판 메인

자주하는 질문 FAQ

15
전체
구입한 상품의 A/S는 어떻게 받을수 있나요?
    A :

    저희 반도레포츠는 각 브랜드 정품 상품의 유통판매업체입니다.

    구입하신 상품의 브랜드를 확인해주시고 각 브랜드 A/S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. (대부분의 제조사는 현물접수를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.)

   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별 AS접수방법에 대하여 고지해드리겠습니다.


    각 브랜드별 A/S센터 번호 안내

    JS컴퍼니 : 032-670-2524

    다이와 : 031-949-5225

    바낙스 : 032-550-2030

    퓨어피싱 : 1833-6525

    기간이즘 : 1668-2168

    NS : 032-868-1004

14
전체
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    고객님께 상품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
    상품파손 시 받아보신 택배상자 및 상품의 파손부위를 찍어 저희 반도레포츠 카카오플러스로 사진과 함께 연락 남겨주세요

    원인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교환 또는 반품으로 진행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반도레포츠 카카오플러스  https://pf.kakao.com/_DsxcJC / 032-624-4603

13
전체
배송지연의 경우 어디로 확인하나요?
    A :

    일반적으로, 주문하신 상품은 서울, 경기도 지역의 경우
    보통 1∼2일, 지방의 경우 2∼3일 소요되고 있습니다.

    만약 안내해드린 날짜 내에 상품을 받아보지 못하셨다면
    저희 반도레포츠로 연락주세요 032-624-4602
    배송정보에 배송 완료로 표시가 되었다면

    택배고객센터 : 1588-1255 (월~금 09:00 ~ 18:00 / 토 09:00 ~ 13:00) 로 연락 주시거나

    송장조회시 나오는 배송기사님께 연락하시길 바랍니다.

12
전체
무료배송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    A :

    기본적으로 반도레포츠는 7만원이상의 금액을 구입하실경우  배송비 무료입니다.
    단,  모든 할인 금액을 공제한 최종 결재 금액기준입니다

    -도서지역인경우 7만원이상 구매하시더라도 추가적으로 비용이 청구됩니다.




11
배송/반품/교환
주문 후 배송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    제품 발송 전인 경우에는 저희 반도레포츠로 연락주셔야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  반도레포츠 032-624-4602

    제품이 발송 된 경우에는,
    주문건의 택배정보를 확인하여 해당 택배사로 변경요청주세요

    배송지역 터미널에 도착하였을 때 원래 주소지의 배송담당 기사님의 연락처로 연락하셔서  배송주소 변경요청 하시면 됩니다


    택배고객센터 : 1588-1255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  3. 3
다음 페이지

상품구매후기 REVIEW

+ MORE

갤러리 GALLERY

+ MORE

고객센터

010.2955.2658 070.8845.4200

운영시간

AM10:00 ~ PM6:00
* 토 / 일 / 공휴일 휴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