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저희반도 이용하신에 어려운점이 있다면 전화주세요~

6
배송/반품/교환
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    고객님께 상품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
    상품파손 시 받아보신 택배상자 및 상품의 파손부위를 찍어 저희 반도레포츠 카카오플러스로 사진과 함께 연락 남겨주세요

    원인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교환 또는 반품으로 진행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반도레포츠 카카오플러스  https://pf.kakao.com/_DsxcJC / 032-624-4603

5
배송/반품/교환
배송지연의 경우 어디로 확인하나요?
    A :

    일반적으로, 주문하신 상품은 서울, 경기도 지역의 경우
    보통 1∼2일, 지방의 경우 2∼3일 소요되고 있습니다.

    만약 안내해드린 날짜 내에 상품을 받아보지 못하셨다면
    저희 반도레포츠로 연락주세요 032-624-4602
    배송정보에 배송 완료로 표시가 되었다면

    택배고객센터 : 1588-1255 (월~금 09:00 ~ 18:00 / 토 09:00 ~ 13:00) 로 연락 주시거나

    송장조회시 나오는 배송기사님께 연락하시길 바랍니다.

4
배송/반품/교환
무료배송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    A :

    기본적으로 반도레포츠는 7만원이상의 금액을 구입하실경우  배송비 무료입니다.
    단,  모든 할인 금액을 공제한 최종 결재 금액기준입니다

    -도서지역인경우 7만원이상 구매하시더라도 추가적으로 비용이 청구됩니다.



3
배송/반품/교환
주문 후 배송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    제품 발송 전인 경우에는 저희 반도레포츠로 연락주셔야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  반도레포츠 032-624-4602

    제품이 발송 된 경우에는,
    주문건의 택배정보를 확인하여 해당 택배사로 변경요청주세요

    배송지역 터미널에 도착하였을 때 원래 주소지의 배송담당 기사님의 연락처로 연락하셔서  배송주소 변경요청 하시면 됩니다


    택배고객센터 : 1588-1255

2
배송/반품/교환
다른상품을 잘 못 주문했습니다. 반품이 될까요?
    A :

    고객님께서 받으신 상품을 사용하지 않으셨다면
   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
    ·배송완료 후 7일이 경과한 경우
    ·제품을 사용한경우
    ·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파손의 경우

    . 정품박스에 송장이 붙어서 온 경우

     
    변심으로 인한 반품 또는 교환제품은 저희창고로 회수입고 시 제품의 상태와  이상유무을 확인 후에 환불해 드립니다
    이런 경우는 반송 택배비는 고객님이 부담 하셔야 합니다   (오배송으로 인한 배송은 무료배송)


    반송하실 주소 : 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삼정동 36-1 부천테크노파크 쌍용3차 101동 1302호



1
배송/반품/교환
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    A :

    배송기간은 주문하신 후 결제가 완료 된 영업일로부터 약 2~3일 정도가 소요됩니다. (주말,공휴일은 영업일제외)

    반도레포츠는 창고별로 택배사가 다르므로 배송기간은 조금씩 상이 할수 있습니다.


    다이와 -로젠택배 /오후 2시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바낙스-씨제이대한통운  / 오후 1시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반도레포츠 -씨제이 대한통운 /보유재고분은 당일 출고 드리고 있습니다

    기간이즘-한진택배 /오후 2시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 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*다수의 쇼핑몰을 운영중에 있습니다. 재고는 순차적으로 보내드리고 있기 때문에 결제 후 품절안내 문자 드릴수 있습니다. 양해부탁드립니다.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

고객센터

010.2955.2658 070.8845.4200

운영시간

AM10:00 ~ PM6:00
* 토 / 일 / 공휴일 휴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