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저희반도 이용하신에 어려운점이 있다면 전화주세요~

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반도레포츠 (ip:)
  • 작성일 2020-03-30 16:27:51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37
평점 0점

고객님께 상품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
상품파손 시 받아보신 택배상자 및 상품의 파손부위를 찍어 저희 반도레포츠 카카오플러스로 사진과 함께 연락 남겨주세요

원인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교환 또는 반품으로 진행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반도레포츠 카카오플러스  https://pf.kakao.com/_DsxcJC / 032-624-4603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고객센터

010.2955.2658 070.8845.4200

운영시간

AM10:00 ~ PM6:00
* 토 / 일 / 공휴일 휴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