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저희반도 이용하신에 어려운점이 있다면 전화주세요~

18
기타문의
대량구매문의 안내
    A :

    안녕하세요 반도레포츠입니다.

    카페나 동호회의 단체 주문이나 /  기타 대량 주문 시 

    저희가 드릴 수 있는  최대 할인으로 최저 금액 가격 맞추어 판매드립니다~!!  

    아래 대량구매문의 방법 보시구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032-624-4603으로 전화 주시거나

    저희 게시판에 문의글 (http://shop1.bandocs.cafe24.com/board/product/list.html?board_no=6)

   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상세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

    감사합니다.


    대량구매문의 방법


    1.구매하시고싶은 상품을  검색합니다.




    2. 상품을 선택합니다.




    3. 대량구매 아이콘을 선택합니다.








    4. 대량구매문의 작성하기






    5. 답변은 작성해주신 이메일 또는 전화로 회신드립니다.  

    확인 후 안내드린 계좌로 결제 해주시면 끝 ~  출고 후 송장안내도 남겨주신 메일 또는 핸드폰 번호로 보내드립니다:)

    문의 만 주셔도 좋아요 많이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~!!


    (아래는 회신메일 예시입니다. 못받아보셨다면 032-624-4602로 꼭 연락부탁드립니다ㅎㅎ )  


     ㅇㄹ


17
A/S 문의
낚시대 AS 관련 안내 드립니다:) 퓨어피싱/바낙스 /다이와
    A :

    안녕하세요 반도레포츠입니다.

    저희 매장에서 구매해주신 고객님들께서 전화로 AS문의 많이 주시더라구요 !!

    좀더 제품 AS 관하여 자세히 안내드릴게요~ 확인하시구 수월한 AS받으시길 바랍니다.


    AS안내

    저희매장은 각 제조사업체로부터 물건을 받아 판매하는 대행업체로써 자가 수리서비스는 지원해드리지 않고 있습니다.

    양해부탁드립니다.  

     각 제조사별로 AS안내드리도록하겠습니다.

    자세한 AS 보증 규정은 각 제조사 홈페이지 고객센터 참조 및 접수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
    퓨어피싱 코리아 [아부가르시아.PENN]


    주소: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원미로 205, 607호 (춘의동, 삼륭인더스파크)
    AS센터 번호 : 1833-6525
    제조사 홈페이지  http://www.purefishing.co.kr/

    AS 운영 및 방문접수 가능 시간 오전 10:00~오후 17:00 (점심시간 12:00~13:00)

    AS 접수방법 : 퓨어피싱은 전화접수가 원할하지 않아 바로 물건 보내시는것이 빠른AS의 길입니다.

    (전화 연결로 스트레스 받지 마시구 물건 바로 보내주세요ㅜ)  


    1. 홈페이지 접속하신 후 AS고객센터에서 AS양식 인쇄하셔서고객 정보 및 사유 작성해주세요

     (내용 양식에 맞게 자필로 수기해주셔도 됩니다.)  


    2. 고객님께서 수리받으실 제품 및 보증서 , AS접수서 와 함께 포장하여 퓨어피싱 AS센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   (배송비는 접수시 고객부담  / 완료 후 발송 시 퓨어피싱이 부담합니다. 단, 보증카드가 없는 경우 모든 운송료는 고객부담입니다.)


    3. 보증서로 무상수리 시 별달른 연락없이 수리 후 고객님께 배송되어지며 , 별도의 수리비용 발생 시 따로 연락드려 안내합니다.

     (소요기간은 1주일에서 보름정도로 확인이 됩니다.)


    *퓨어피싱홈페이지 접속 후 AS진행상황 조회에서 고객님께서 접수 하셨던 성함과 번호 입력하시면 진행상황도 조회가능하십니다.



    바낙스

    주소 : 인천시 서구 도담 8로 28 (오류동 1638-1)
    제조사 홈페이지 http://www.banax.co.kr/
    AS센터  032-550-2030

    AS 운영 및 방문접수 가능 시간 평일 09:00~17:30(방문 접수 시 16:00마감)(점심시간 12:30~13:30 )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/토,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

    AS처리기간 접수 후 7-10일 정도 소요 (영업일 기준 )






    다이와

    제조사 번호: 031-949-5225

    주소 경기도 파주시 재두루미길 268 (신촌동)

    제조사 홈페이지 https://shop.daiwakorea.com:444/main/

    접수 방법 전화접수 가 아닌 현물접수만 됩니다.





16
A/S 문의
낚시대 as관련 안내드립니다:) JS컴퍼니 / NS / 기간이즘
    A :

    안녕하세요 반도레포츠입니다.

    저희 매장 물품을 구매해주신 고객님들께서 AS진행하시는데 도움드리고자 각 제조사별 AS방법 안내드립니다!



    JS컴퍼니

    홈페이지: http://www.jscompany.net/bbs/board.php?bo_table=as

    AS 주소: 경기도 부천시 삼작로 144번길 22 (내동) 제이에스컴퍼니 3층 A/S

    수리 소요시간: 약 7일정도

    AS 센터 번호: 1588-8818


    접수방법

    1.JS컴퍼니 홈페이지에 접속

    2. 홈페이지 상단 고객지원 코너에서 AS신청 클릭

    3. AS 접수증 다운로드 하여 출력 후 작성 (출력이 어려울 시 접수증 토대로 수기로 작성하셔두 됩니다.)

    4. 수리받을 물품 JS컴퍼니로 발송





    NS(엔에스)

    홈제이지 : http://www.nsrod.co.kr/page/index?tpl=service%2Fcs_main.html

    주소 : 인천 남동구 염전로411번길 38 (주)엔에스 고객센터

    AS 번호: 032-868-1004

    운영시간 : 오전 9 : 30 ~오후 5 : 00 (점심시간 12시 30분~ 1시 30분)

    공휴일및 토요일은 휴무입니다.




     




    기간이즘

    홈페이지: http://www.kiganism.com/bbs/board.php?bo_table=as&wr_id=4755

    주소: 경북 경산시 진량읍 초원길 52  A/S팀

    AS 전화번호 : 1668-2168


    AS신청 양식

     [ 이름 /연락처 / 주소 /로드스펙 / 구입처 구입시기 / 가이드AS or 파손AS  / 사유 ]


    접수방법

    1.AS신청 양식에 따라 메모지에 작성

    2.수리하실 물품과 메모지 동봉하여 기간이즘으로 발송

    3. 수리후 고객님께 발송





    대부분의 제조사들이 현물접수를 원칙으로 하고있는거 같아요~전화 연결이 어려워 답답해하시지마시구 가까운 구매점이나 센터 방문주시거나  접수증과 같이 보내주시면 AS 진행하는게 더 수월 해진다고 하니 꼭 고객님들 정보와 사유 적어서 같이 보내주시길바라요~ㅎㅎ   언제나 안낚~ 대낚~즐낚!! 하세요 :)

15
A/S 문의
구입한 상품의 A/S는 어떻게 받을수 있나요?
    A :

    저희 반도레포츠는 각 브랜드 정품 상품의 유통판매업체입니다.

    구입하신 상품의 브랜드를 확인해주시고 각 브랜드 A/S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. (대부분의 제조사는 현물접수를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.)

   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별 AS접수방법에 대하여 고지해드리겠습니다.


    각 브랜드별 A/S센터 번호 안내

    JS컴퍼니 : 032-670-2524

    다이와 : 031-949-5225

    바낙스 : 032-550-2030

    퓨어피싱 : 1833-6525

    기간이즘 : 1668-2168

    NS : 032-868-1004

14
배송/반품/교환
배송된 상품이 파손되어 왔는데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    고객님께 상품파손으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
    상품파손 시 받아보신 택배상자 및 상품의 파손부위를 찍어 저희 반도레포츠 카카오플러스로 사진과 함께 연락 남겨주세요

    원인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교환 또는 반품으로 진행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반도레포츠 카카오플러스  https://pf.kakao.com/_DsxcJC / 032-624-4603

13
배송/반품/교환
배송지연의 경우 어디로 확인하나요?
    A :

    일반적으로, 주문하신 상품은 서울, 경기도 지역의 경우
    보통 1∼2일, 지방의 경우 2∼3일 소요되고 있습니다.

    만약 안내해드린 날짜 내에 상품을 받아보지 못하셨다면
    저희 반도레포츠로 연락주세요 032-624-4602
    배송정보에 배송 완료로 표시가 되었다면

    택배고객센터 : 1588-1255 (월~금 09:00 ~ 18:00 / 토 09:00 ~ 13:00) 로 연락 주시거나

    송장조회시 나오는 배송기사님께 연락하시길 바랍니다.

12
배송/반품/교환
무료배송의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    A :

    기본적으로 반도레포츠는 7만원이상의 금액을 구입하실경우  배송비 무료입니다.
    단,  모든 할인 금액을 공제한 최종 결재 금액기준입니다

    -도서지역인경우 7만원이상 구매하시더라도 추가적으로 비용이 청구됩니다.



11
배송/반품/교환
주문 후 배송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    제품 발송 전인 경우에는 저희 반도레포츠로 연락주셔야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  반도레포츠 032-624-4602

    제품이 발송 된 경우에는,
    주문건의 택배정보를 확인하여 해당 택배사로 변경요청주세요

    배송지역 터미널에 도착하였을 때 원래 주소지의 배송담당 기사님의 연락처로 연락하셔서  배송주소 변경요청 하시면 됩니다


    택배고객센터 : 1588-1255

10
배송/반품/교환
다른상품을 잘 못 주문했습니다. 반품이 될까요?
    A :

    고객님께서 받으신 상품을 사용하지 않으셨다면
   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
    ·배송완료 후 7일이 경과한 경우
    ·제품을 사용한경우
    ·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의 훼손 및 파손의 경우

    . 정품박스에 송장이 붙어서 온 경우

     
    변심으로 인한 반품 또는 교환제품은 저희창고로 회수입고 시 제품의 상태와  이상유무을 확인 후에 환불해 드립니다
    이런 경우는 반송 택배비는 고객님이 부담 하셔야 합니다   (오배송으로 인한 배송은 무료배송)


    반송하실 주소 : 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삼정동 36-1 부천테크노파크 쌍용3차 101동 1302호



9
제품문의
주문한 상품과 다른상품이 배송되었어요 .
    A :

    주문주신 상품이아닌 다른상품으로 오배송 온 경우, 저희 반도레포츠 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립니다.

    주문지 확인하여 기존주문 제품을 먼저 보내드리고  오배송 된 제품은 받아보신 포장박스 그대로 가지고 계시다가

     2~3일 이내로 방문주시는 회수 택배원 분께 전달해주시면 됩니다.

    당연히 책임자의 책임으로 발생된 모든 반품 교환건은 왕복택배비 저희가 부담합니다.

    기타 더 상세한 문의는 032-624-4602로 문의주세요

8
제품문의
배송현황이나 택배사 정보 등은 어떻게 확인할까요?
    A :

    로그인- 주무/배송조회 란의 해당 주문건 선택  - 주문상세내역의 해당상품의 상세버튼 클릭 배송현황 확인 가능합니다.

7
배송/반품/교환
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    A :

    배송기간은 주문하신 후 결제가 완료 된 영업일로부터 약 2~3일 정도가 소요됩니다. (주말,공휴일은 영업일제외)

    반도레포츠는 창고별로 택배사가 다르므로 배송기간은 조금씩 상이 할수 있습니다.


    다이와 -로젠택배 /오후 2시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바낙스-씨제이대한통운  / 오후 1시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반도레포츠 -씨제이 대한통운 /보유재고분은 당일 출고 드리고 있습니다

    기간이즘-한진택배 /오후 2시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 드리고 있습니다.


    *다수의 쇼핑몰을 운영중에 있습니다. 재고는 순차적으로 보내드리고 있기 때문에 결제 후 품절안내 문자 드릴수 있습니다. 양해부탁드립니다.

6
회원가입/ 탈퇴
회원 탈퇴하고 싶습니다. 탈퇴시켜주세요
    A :

    회원정보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이므로 유선상으로 탈퇴처리가 어렵습니다.

    회원가입과 동일하게 본인이 직접 처리 부탁드립니다.


    방법-반도레포츠 첫 홈페이지 상단 "회원정보수정" → 우측 하단 "회원탈퇴" 아이콘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 *예외상황 -명의도용 되어 회원가입 주문되었을 경우* 

    < 반도레포츠에 탈퇴 요청 >
    개인정보 보호정책으로 번거우시더라도 고객님의 주민등록증 사본을
    팩스: 032-624-4605 [cs담당자] 앞으로 보내주시고,
    고객센타: 032-624-4602 로 연락을 주시면 탈퇴 처리해 드립니다.

5
회원가입/ 탈퇴
회원탈퇴하면 남은 적립금처리는 어떻게 되나요?
    A :

    회원탈퇴와 동시에 적립금은 자동 소멸되며 , 재가입 하시더라도 복구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4
회원가입/ 탈퇴
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
    A :

    회원 정보는 로그인 후 반도레포츠 첫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"회원정보수정" 코너에서 수정하시면됩니다.

    기본정보와 추가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    (자택주소, 전화번호, 핸드폰 번호, 비밀번호, 이메일 주소, 추가정보 등의 수정이 가능합니다. )

     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

고객센터

010.2955.2658 070.8845.4200

운영시간

AM10:00 ~ PM6:00
* 토 / 일 / 공휴일 휴무